티스토리 뷰

새롭게 시작한 나는솔로 21기의 출연자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다양한 직업과 다양한 배경을 자긴 싱글 남녀들의 짝 찾기 프로그램인 나는솔로. 이번 21기의 출연자들의 직업과 인스타그램 알아보도록 할게요.

 

 

 

 

 

나는솔로 21기 남자

 

영수

 

나는솔로 21기 영수의 직업은 L전자 인사관리 업무 담당자로

인스타그램은 공개 되지 않았습니다.

 

 

 

 

영호

 

 

나는 솔로 21기 영호의 직업은 한의사로 경희대 한의학 전공을 한 인재

 

 

 

 

 

영식

 

패션을 사랑하는 남자 영식은 L패션 신사복 MD 10년차이다

 

 

 

 

영철

 

송해나가 꼽은 나는솔로 21기 남자 출연자중 제일 매력적인 남자 영철은

철강업계에서 13년째 재직중이다.

 

 

 

 

 

광수

 

포항공대를 나온 재원인 광수는 현재 W교육 Al 수학교육 서비스 개발연구원으로 재직중이다

 

 

 

 

 

 

상철

 

나는솔로 21기 출연자중 제일 훈남으로 꼽히는 상철은

H모비스 의장생기팀 매니저로 생산라인공정, 설비를 담당하고 있다고 한다

 

 

 

 

 

나는 솔로 21기 여자

 

영숙

 

나는솔로 21기 영숙은 부동산학과를 졸업하여 부동산 신탁사 사업 부서 과장으로 재직중이며

인스타그램은 현재 공개 되지 않은 상태.

 

 

 

 

 

 

 

 

정숙

 

외국계 회계법인  사업개발부 부장급으로 한국계 대기업을 상대로 자문과 관리를 담당하며

현재 모스크바 대학에서 강의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순자

 

순자는 현재 삼성전자 평택사업장에서 소방 방재팀으로 일하고 있으며

인스타그램은 공개 되지 않은 상태.

 

 

 

 

영자

 

큰 키의 영자는 현자 서울교통공사에 재직중으로 자재구매센터 부서 전동차 엔지니어 라고 합니다. 

 

 

 

 

 

 

 

옥순

 

무용과 졸업 후 현재 필라테스 센터를 운영중이라는 옥순

 

 

 

 

 

 

현숙

 

현재 스타트업 브랜드 마케터로 재직중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이번 나는솔로 21기 출연자들의 직업과 인스타그램을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 출연자들의 활약을 기대하며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